본문 바로가기
맛도리도리

영등포구 문래동 닭강정 맛집 : 세계닭집

by 구루밍ㅇ 2023. 5. 11.
728x90
반응형

아니 문래동 힙한거 알았지만 갈수록 힙에 힙을 더하고있을 줄이야,,! 

새로운 가게가 눈에 띄여 들어와본 세계닭집! 

레트로감성 뿜뿜~~~ 

다 드시고 가시길래 찍어봤습니당ㅋ

퇴근시간 이후에 갔는데 대부분 만석에 가까웠다능,, 

운좋게 입구 앞 자리가 남아서 빠르게 앉아봅니당! 

아무리봐도 시골 시내에 있을법한 가게같단 말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도 샅샅히 보면 닭 위주로 만들어지는 메뉴들인데 약간 퓨전느낌~~ 

이런 레트로 포스터 구하는것도 힘들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구하신거지! 

물, 양배추, 치킨 무는 셀프예요! 적당히 떠서 즐기면 됩니다!?!?

주류칸에 있던 세계칵테일(하이볼) 시켜봤어요! 닭 세마리 그림이 시그니쳐인것 같아요 ㅋㅋㅋㅋ귀욤

쪽파매콤양념

거의 모든 테이블이 시켜먹길래 저도 주문했습니당ㅋㅋㅋ 씁~~ 하면서 먹을 수 있을법한 맵기에요! 저는 딱 좋았는데 같이 간 친구는 쪼끔 매웠나봐용!

쪽파 쫑쫑종 올려진 매콤달콤한 닭강정 넘 맛있었어요! 

사실 이거 먹으면서 또다른 일행 기다리고 오면 새로운 메뉴 시켜보려고했는데,,, 다른곳으로 그냥 이동하는 바람에ㅠㅠㅠ 맛보지 못한 메뉴들이 많은데 다음에 꼭 재방문해서 다양하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