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분위기

영등포구 영등포구청역 커피 맛집 : 모닝캄커피랩

by 구루밍ㅇ 2023. 4. 6.
728x90
반응형

영등포구청역 근처 밥먹으러 갔다가 이전부터 가고싶었던 모닝캄에 방문했습니당!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큰!돌의 웅장함 ㅇ_ㅇ! 

무슨 의미인지도 궁금하고 식물이 진짜인지도 궁금해서 들여다봤더니!

실제로 자라나고있는 식물이였어요!!!!!!!! 세상에나!

신기함을 뒤로한채 점심시간 1분 1초가 소중한 직장인은 주문먼저 때려넣습니다~! 

,,,,,, 마음같아선 디저트도 먹고싶은데,,, 시간이 촉박하니까,,, 커피만 시키기로해요...ㅠ_ㅠ 

둘러보니까 석고(?)들이 좀 많은 것 같아요! 입구에서 보였던 큰 돌때문에 약간 전시에 온 것 같기두 하구! 

테이블 위에도 석고상이! 뭔가 느낌있는걸료~?~?~ 

3-4인 테이블이래요!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사람이 가득했고 부리나케 복귀하시는분들 보며 빈자리 찰칵찰칵 

빛도 잘들어서 예쁘답니다? 

한쪽엔 개수대가 있는데 넘 예쁜공간 같아요! 

그옆엔 야외로 나가는 문이! 

강릉의 툇마루가 생각나는데요 ㅋㅋㅋㅋ 날씨 좋았는데 앉아서 먹고 갈 여유가 없음 ㅠ_ㅠ 

나도....디저트 먹는 여유 갖고싶다,,, 

우리는 플랫화이트로 통일! 째꾸맣고 귀여워 ㅠ_ㅠ 

테잌아웃 잔이라 밖에서 호로록 마시고 사무실로 복귀ㅠㅠㅠㅠㅠ그래도 좋았다! 날도 좋고 맛있는 밥에 맛있는 커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