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도리

대구 중구 고등어 소면이 맛난 이색맛집 : 동아식당

by 구루밍ㅇ 2023. 5. 22.
728x90
반응형

대구 고등어소면 다들 들어보셧져? 이색맛집으로 알려져있으나 웨이팅이 또 어마어마한 동아식당,,,

주말 오픈에오픈에 오픈런을 해보았읍니다..........!

이런 힙한 가게가 2019년부터 있었다구여,,, 근데 그때부터 웨이팅이 장난아녔다구여,,, 

11시30분에 오픈하는데 이미 그전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으므로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나우웨이팅으로 대기를 걸어야합니다! 근데 이마져도 빠르게 마감될 수 있음 주의 !!! 

보니까 회전율이 좋아서 웨이팅은 쪼꿈만 기다리셔도 될둣해요! 

오픈전부터 다 셋팅해놓셨더라구용~~

오픈하면 줄서있던 순서대로 들어가서 앉게 됩니다~ 저희 일행은 3명이라 3인석(?)에 앉았습니당~

주문도 순서대로 받고있으니 그사이에 호다닥 메뉴를 골라보세요!?

메뉴판은 쏘 심플~!~~

고등어소면과 계란김밥이 메인입니다!?!?? 

주문 완료하고 기다려봅니당~~~ 물도 맛있어융 약간 보리차? 결명자차? 같은 구수한 물~~

앞자리에서 보면 좋았겠지만 옆에서 계란김밥 만드는것도 보궁 ㅋㅋㅋ 

예쁘게 썰려 나온 계란김밥!!! 자태가 아름답당,,.!

생강 초절임은 마치 꽃 같네요,,,, 와사비 올려 먹어도 톡! 쏘면서 맛있어요ㅠㅠㅠ 근데 와사비 쫌 매움 ㅠㅠㅋㅋㅋ

된장비빔면. 이건 약간 마제소바 같은 느낌이에요! 

수란을 잘 풀어서 잘 저어먹으면 됩니당! 간이 쎄지도 않고 딱 좋음! 

계란 김밥이랑 나란히 두니 때깔이 곱습니다~~~캬~~~

메인음식인 고등어소면!!! 진짜 맛이 상상이 안가는데요!/!?!?!

고등어는 비리지도 않고 살코기 가득하니 큼지막하져!?!?!?! 먹을수록 꼬수운 맛이였어요!!!

위에 보이는 유자제스트는 면 다 먹고 국물 남았을때 넣어먹으면 또 다른맛을 낸다고하는데! 참을성이 부족한 나,, 반쯤 먹고나서 넣었더니 면 씹을때마다 유자향이 솔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김밥엔 무슨 음식을 붙여놔도 때깔이 곱구나야~~~ 단백질 가득한 밥상!!!! 

먹는데 1시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배도 짱짱부른데 맛있어서 남길순 없으니 천천히 먹었거든요 ㅎㅎㅎ

먹고 나왔을땐 이미 웨이팅 조기마감...omg... 웨이팅도 서둘러서 걸어두셔야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답ㄴㅣ다ㅠㅠ?

대신 꼭 먹어볼만하니 한번 도전해보셔요~!~!!! 

 

 

 

 

직원분들도 짱짱 친절하시고 짱짱 배부른 맛있는 한끼!

동아식당으로 고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