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도리

영등포구 문래동 어죽 맛집 : 서여사네

by 구루밍ㅇ 2023. 2. 7.
728x90
반응형

문래동에 오래된 노포로 보이는 어죽 맛집이 있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소개되었다네요~?~?~? 

서여사네! 서여사님이 운영중이신거겠죠?ㅋㅋㅋ 

날이 추워서인지 내부에는 사람이 만석이라 5분정도 기다렸어요ㅠㅠ(평일 점심기준) 

효능도 함 읽어보시고 많이 먹어서 피부미용 챙기자고요? 

연예인 사인이 가득가득~~~ 연예인들에게도 입소문이 난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어죽 맛집답게 도시어부 방영되는거 너무 찰떡아닙니까?ㅋㅋㅋㅋ 

점심엔 <주메뉴>란에서만 주문 가능해요~!! 

1인 방문할경우엔 주방에서 끓여서 내어주고 칼제비는 불가해요ㅠㅠㅠ 

그래서 저는 수제비로 주문~~~! 너무 뜨끈뜨끈하고 맛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채고 

 

 

 

 

 

 

 

 

 

그리고 얼마 후

동료들이랑 재방문~~~~~~ 오예 이제 칼제비 끓여서 먹을 수 있다~~~~~~ > < 왕푸짐하고 왕맛있다!!!!! 

마지막에 어죽까지 깔~~~~~끔하게 완료.

추운날 뜨끈하게 칼제비 한사바리 먹고 어죽까지 먹으면 배 뚜둘뚜둘하면서 행복한 하루 보낼 수 있답니다~~~~

민물고기랑 매운탕이 좀 비려서 못먹는 분들도 다 먹게 만들 수 있는 서여사님 최고!!!!!!!!!

 

다음엔 계란말이랑 닭볶음탕 맛보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