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도리

종로구 서촌 프렌치다이닝 : 파틱

by 구루밍ㅇ 2023. 2. 1.
728x90
반응형

파틱. 벌써 프랑스 감성이 느껴지는건 뭐져!?

한적한 서촌 주택가에 프렌치 다이닝이 있다고해서 와봤습니다!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했는데 조금 더 일찍 도착하는바람에 문앞에서 좀 서성거렸어요ㅎㅎㅎ 

오픈키친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ㅎㅎㅎ 쉐프님중에 외국인분이 계셔서 완전 프렌치감성 뿜뿜!!!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직후라서인지 셋팅이 정갈하게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3인이라 입구 바로 앞에 앉았어요! 

아늑한 느낌의 내부! 너무 좋아~~~

붉은 글씨가 인기메뉴래요!! 아묻따 붉은글씨의 메뉴로 주문합니다! 

다이닝 맛집답게 와인종류가 엄청 많아요! 보틀이 부담스러우시가면 글라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정갈한 세팅에서 맘에드는 무언갈 발견!!! 

이거 너무 좋은거같아요! 수저 받침대도 있고, 칼을 세워서 둘 수 있다니! 바닥에 소스 안묻고!! 진짜 좋쟈냐??? 어디서 살 수 있나요ㅠㅠㅠ? 

제일먼저 나온메뉴는 문어샐러드! 약간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샐러드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ㅇ_ㅇ!

샐러드를 조금 떠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두번째는 시금치파스타!

약간 인기있는(?)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듯한 시금치 파스탘ㅋㅋㅋㅋ 초록색~이라 거부감이 든다면 오산입니다~~ 맛은 또 끝내주거든요~~~ 사워크림이랑 골고루 잘 섞어서 숨겨져있는 해산물들이랑 먹으면 됩니다~! 

우리들의 하이라이트였던 고구마뇨끼

위에는 페스츄리가 올려져있고 메이플시럼이 뿌려져있는데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감자뇨끼도 너무 좋아라하는데 고구마는 달콤하니 아주 신의 한수에요!!!!!!! 진짜진짜 강추!!! ★★★★★

함께간 친구들이 레몬을 좋아하고 붉은글씨로 적혀있길래 기대감으로 주문한 목살과레몬!

흠.... 향신료에 취약한 저는 뭔지모를 향신료 맛을 느껴서,,, 흠,,,, 고기는 부드러웠는데ㅠㅠ갠적으론 아쉬웠던 ㅠㅠ 

유니크한 파틱 스티커를 나눠가지며 맛있는 식사를 마무리했읍니다~~~~~ 사진을 보고 작성하는 이 시점에도 고구마뇨끼는 또 먹고싶네요ㅠㅠㅠㅠ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ㅠㅠㅠㅠ 괜찮다면 1인 1접시 해야할듯요!!!ㅎㅎㅎ